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마당이 있는 집 출연

by 최고비싼놈 2023. 4. 18.
728x90
반응형

배우 김태희와 임지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배우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으로 캐스팅을 확정한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가정 스릴러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의 신작이다.

 

 

 

 

 

 

 

김태희는 극 중 자기 집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를 맡기 시작한 주란으로 분한다. 

 

마당이 있는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그림 같은 일상을 살던 주란은 뒷마당의 수상한 냄새로 인해 일상에 균열을 맞이하고 혼란에 빠진다. 

 

특히 그는 '마당이 있는 집'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첫 도전한다.

 
 
 
 

 

 

 

임지연은 극 중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가정 폭력 피해자 상은 역을 맡았다. 

 

남루한 임대 아파트에서 볼품없는 일상을 견디며 살던 상은이 주란과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임지연은 전작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가해자였지만 '마당이 있는 집'에서는 가정 폭력의 피해자로 분한다.

 

 

 

 

 

 

김성오는 극 중 주란의 남편 '재호' 역을 맡았다. 

 

재호는 능력 있는 완벽주의 의사로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서 아내 주란과 충돌하기 시작한다. 

 

김성오는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기존의 선 굵은 연기와 달리 부드럽지만 차가운 이중적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재림은 극 중 제약회사 직원이자 상은의 남편 윤범 역을 맡아 가정 폭력에 협박까지 서슴지 않으며 극을 뒤흔든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6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