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아형에서 센스 폼 미친 안유진

by 최고비싼놈 2023. 4. 19.
728x90
반응형

이번 컴백으로 아형에 나온 아이브

작년에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음

 

 

 

 

 

 

 

무대 위에서는 대상 마인드

무대 아래에서는 신인상 마인드라고 생각한대

 

 

말 너무 잘한다 감탄만 나옴 ㅋㅋㅋㅋㅋㅋ

자칫하면 욕 먹을 수도 있는 질문인데

지혜롭게 대답 잘 한 듯

 

 

 

 

 

 

 

여기서 김희철이

 

 

 

 

 

 

 

(그럼 무대 위에서는 대상 마인드니까)

무대에선 껄렁껄렁하게 하고 리허설도 안 한다고 하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속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 잘 받아쳤어

 

 

 

 

 

 

 

서장훈 반응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 부러지고 센스 있는 유진이 셀카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