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혜미리예채파 게임하는데 아무말 오가는 예나, 파트리샤

by 최고비싼놈 2023. 4. 19.
728x90
반응형

 

 

앨범 재킷만 보고 가수 - 곡제목 맞히는 게임인데

힌트가 극 쿨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힌트가 이게 다예요...?

 

 

 

 

 

 

 

 

 

뭐라고 하니까 추가 힌트로 여자 한 명이라고

추가 힌트 줌 

 

 

 

 

 

 

 

 

 

솔로 가수인 예나..?

 

 

 

 

 

 

 

 

 

예나 : (앨범 자켓은) 웜톤이에요

 

 

 

 

 

 

 

퍼컬을 말하는 건지 자켓을 물어보는 건지 헷갈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 : 아니 너 그냥 원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나온 노래 중에

쿨톤이고 여자 한 명인 노래가 뭐가 있냐는 리정 질문에

 

 

 

 

 

 

 

아직 꽃남 오슷 듣는다는 파트리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트리샤는 진짜 그 때 그 시절 노래 엄청 좋아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지막이 듣고 있던 채원 : 근데 노래가 좋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태연 INVU였음 파워쿨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