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임영웅 연기 신이었네

by 최고비싼놈 2023. 4. 19.
728x90
반응형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죽 광고

임영웅이 광고에서 잘 자라라며 죽을 먹여주는 귀여운 아이

 

 

 

 

그 아이는 사실.....

 

 

 

 

 

 

 

 

 

 

 

 

 

 

 

 

 

 

 

 

 

 

 

 

 

 

 

 

남자 스텝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현타 온 임영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에게 떠먹여준건 처음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광고 속 이 소방관님은..............

 

 

 

 

 

 

 

 

 

 

 

 

 

 

 

 

 

 

 

아까 그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소드 연기하느라 고생 많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영웅 연기 신이었네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