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진실게임에서 아슬아슬한 질문하는 안유진 이영지

by 최고비싼놈 2023. 4. 20.
728x90
반응형

거짓말 안 한다는 안유진

 

 

 

 

진실게임 시작 ㅋㅋㅋㅋㅋㅋ

 

 

물어보기도 전에 긴장하래 무섭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게임 질문

 

나는 솔직히 아이브에서

내가 제일 인센티브를 많이 받아야 된다고 생각한다?

 

 

 

 

 

 

 

 

갱장히 가소롭다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웃음 ㄱㅇㅇ

 

 

 

 

 

 

 

진실☆로 나옴ㅋㅋㅋㅋㅋㅋ

해방감 만끽하는 유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센 질문을 해서

안광이 없어진 유진이 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의 반격 질문

 

나는 솔직히 차쥐뿔을 촬영하면서 술 취한 모습이

너무 별로였던 아티스트가 있다?

 

 

 

 

 

 

 

대답하기도 전에 버튼은 눌러졌고

다급하게 없다라고 했지만 삐빅. 거짓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는 좋아죽고 영지는 절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나

거울 속의 내가 별로였던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