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키토 다이어트 홍보 대사된 것 같은 소유

by 최고비싼놈 2023. 4. 20.
728x90
반응형

1년 만에 하는 컴백이라

다이어트 한다는 소유

 

 

 

 

 

 

키토 다이어트 하고 있다고 함ㅇㅇ

키토산 이러네..

ㅋㅋㅋㅋㅋ

 

 

 

 

 

 

솔직해 ㅋㅋㅋㅋ

 

 

 

 

 

 

꼰대희 : 키토 다이어트가 뭐냐

소유 : 탄수화물이랑 당 빼고 먹는 것

 

 

 

 

 

 

 

8키로 뺐대..ㄷㄷㄷ 8키로.......?

살 그거 어떻게 빼는 건데

 

 

 

 

 

 

꼰대희 : 어떻게 8키로 뺐노?

소유 : 키토 다이어트..

 

 

 

 

 

 

 

꼰대희 : 키토 다이어트가 뭐임?

소유 : 탄수화물이랑 당 안 먹는 거..

 

아니 돌림노래도 아니고

왜 도돌이표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로 컴백했어

작사에 참여하고 뮤비에도 나옴

 

컴백 전날 코로나 걸려서ㅠㅠ

당장 음방은 못 나오지만 노래 많이 들어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