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요즘 입소문타고 떡상중인 예능 홍김동전

by 최고비싼놈 2023. 4. 20.
728x90
반응형

<홍김동전>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작진이 김숙 + 홍진경이랑 다시 뭉치고

거기에 주우재 + 조세호 + 장우영 합세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 

 

(약간 런닝맨 + 1박 2일 + 신서유기 느낌???)

 

 

 

 

 

 

방송시간이 목요일 밤이라는 애매한 시간대라서

시청률 1%대 나오는데...

 

커뮤 + 영상 클립으로 점점 입소문 나서 OTT에서 팍 오름 

 

 

 

 

 

 

 

 

 

추천 많았던 에피들

 

 

1. 홍진경 집에서 1박 2일 편 

 

 

 

 

 

말 그대로 영화 기생충처럼 

홍진경 진짜 집에서 멤버들이 1박 2일 하는 내용

 

엄청 웃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수저 게임

 

 

 

랜덤으로 흙수저, 동수저, 금수저 등 5개의 수저방에 들어가게 된 멤버들이

금수저방 입성을 목표로 두뇌싸움 하는 편 

 

이 편은 약간 런닝맨 느낌이 강함

 

 

 

 

 

 

 

 

 

 

 

 

 

3. 홈스테이 편

 

 

 

 

일부 멤버들 집에 가서 홈스테이 체험하고 호스트 별점 매기는 편

 

홍진경 평창동 집 공개되고 집 좋다고 커뮤에서 완전 이슈됐었음

 

 

 

 

 

 

 

 

 

 

 

4. 이심전심 편

 

 

 

 

 

멤버들기리 이런저런 게임해서 합 맞추는 편

존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벤트업체 워크숍 편

 

이벤트 회사에서 워크숍 갔다는 컨셉인데

무근본 꽁트하고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키스할 때 묻고 하냐, 안 묻고 하냐 뭐 그런얘기하다가

조세호랑 장우영이랑 꽁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가면무도회 편

 

 

 

 

 

가면무도회로 시작하지만 사실응 왕게임인 편ㅋㅋ

중간중간 왕권과 신분이 계속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호캉스 편

 

 

 

 

 

 

 

1박에 천만원짜리 고급 호텔에 누군가는 남고

누군가는 밖에서 미션하는 편

 

미션에 따라 남는 사람이 계속 바뀜

끝부분에는 나름 의미도 있고 재밌음

 

 

 

 

 

 

 

 

 

 

 

 

 

 

8. 청양 맞짱 편

 

 

 

 

 

 

 

 

 

 

 

너무 잘 나가는 할아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초중반부에 

청양 댄스부 할머니들이랑 게임하는 편

 

 

 

 

 

그 밖에 시청률 전쟁 편, 캠핑편, 건강검진편도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

 

 

 

대체로 게스트 없이 멤버들끼리 하는 편이 제일 재밌음ㅋㅋㅋㅋㅋㅋ

글고 홍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겨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