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성격 보이는 주간아 새 엠씨 서은광 이미주 셀프로필

by 최고비싼놈 2023. 4. 21.
728x90
반응형

주간아이돌 새 엠씨가 된

 

 

 

 

비투비의

서은광

 

 

 

 

 

 

러블리즈의

 

 

미주

 

 

 

 

 

 

 

 

각자 직접 쓴 주간아 셀프로필

 

 

서은광

자기소개서에서부터 이렇게 시끄러워도 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시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도대체 느낌표가 몇 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주

 

미주는 차분- ㅋㅋㅋㅋㅋㅋ

미주 은광이한테 알려주고 싶은 티엠아이

화장실을 잘 안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 다 찐 티엠아이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첫화부터 재밌었는데 둘이 친해지면

케미 더 좋을 것 같아서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은광, 이미주 둘이 새 엠씨 되고

첫 게스트로는 특급 절친들이 나옴

 

 

 

 

비투비 임현식, 프니엘

 

 

 

 

 

 

 

 

 

안테나로 같은 소속사 식구인

권진아, 정승환

 

 

 

둘 다 입담 좋고 재밌고 예능감도 좋아서

앞으로의 주간아가 더 기대됨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