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임영웅이 하프타임 공연 한 이유

by 최고비싼놈 2023. 4. 21.
728x90
반응형

최근 축구 시축을 한 임영웅

 

 

원래는 그냥 팬들과 봄나들이를하려고 했던것뿐인데...

 

 

 

 

 

그때 기사가 엄청 많이 나왔고,

댓글에도 대부분 작은 선물이 노래(공연)일 거 같다고

기대들을 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하프타임 쇼를 준비한 거래 ㅋㅋ

 

 

 

 

 

 

 

 

축구장이고 스포츠다보니 

신나는 곡으로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

본인 노래 중에 최근에 콘서트에서 했던

<HERO> EDM 버전을 공연한거라고 

 

 

 

 

 

 

시축 4~5일 전에 해야겠다 해서

급하게 준비를 한 거

 

 

 

 

 

 

 

기사가 대단한 걸 한 거처럼 나와서 ㅋㅋㅋㅋㅋ

급하게 준비한 하프타임 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했으면 어쩔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저 날 축구화 신고 공연하고

댄서들에게 사비로 축구화를 선물하기도 했다고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