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는 이상화를 돕는 강남

by 최고비싼놈 2023. 4. 23.
728x90
반응형

걸어서 환장속으로에 강남-이상화 부부가 필리핀을 갔는데

고래 상어를 보기 위해 바다로 나감 

 

 

 

 

 

 

 

 

 

근데 배 타고 나서부터 이상화 표정이 안 좋았는데

알고 보니 고래상어가 무서워서 였다고..ㅋㅋㅋ

 

 

 

 

 

 

 

 

 

 

그래도 용기 내서 입수하긴 함

(이런 모습 진짜 처음 보는 듯)

 

 

 

 

 

이후 밥 먹으러 버섯 농장에 방문했는데

 

 

 

 

이상화는 버섯을 한 번도 안 먹어봤고

원래 새로운 음식은 우선 경계를 한다고 함

그래서 익숙한 메뉴들로 만든 버섯요리를 준비함 

 

 

 

 

 

 

 

이상화도 강남의 노력을 알았는지

힘들텐데 도전은 계속 하더라..

 

 

 

 

 

 

 

 

 

 

 

 

심지어 새로운 영화를 도전하는 것도 싫어하는데 

 

 

 

 

 

 

 

정작 시작하면 제일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까지 새로운 걸 시도를 안 하나 했는데..

항상 긴장을 하면서 시합준비를 했기때문에

사소한 긴장감도 싫다고 ㅠㅠㅠㅠ

 

직업병이구나 ㅠㅠㅠㅠㅠ

 

 

 

 

 

 

 

 

 

 

강남은 이런 이상화 옆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좋고 인생 목표라고 함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