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이선균과 김남희의 가위 눌린 썰

by 최고비싼놈 2023. 4. 23.
728x90
반응형

 

 

귀신 본 적도 느낀 적도 없고

귀신 눌린다는 느낌이 뭔지 모르겠다는 장항준

 

 

 

 

  

 

 

가위 눌린 느낌을 모른다는 장항준의 말에

이선균이 경험담을 꺼내기 시작하는데...

 

 

 

 

 

 

 

 

 

 

 

침대 위에서 모르는 꼬마가 저런 자세로 뛰고 있었다고

 

 

 

 

 

 

 

 

 

 

 

이선균 집 천장에 붙은 야광별 스티커를 보고 놀란 전혜진

 

 

 

 

 

 

 

 

 

그 아이는 야광별을 잡기 위해 뛰고 있었던 것....

 

 

 

 

 

소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심야괴담회급 기승전결 펄펙 bb

 

 

 

 

 

 

 

이어서,

 

 

김남희의 가위 경험담

 

 

 

 

 

 

 

 

 

 

 

자던 친구가 갑자기 얼굴을 김남희쪽으로 돌리더니

 

 

 

 

 

 

 

 

 

숫자를 세면서 김남희 얼굴로 오고 있었음 

 

 

 

 

 

 

 

 

 

 

놀라서 정신을 차려 보니 

친구는 자고 있었고

그 때 세상 처음 섬뜩함을 느꼈다고

 

 

 

 

 

 

 

 

 

 

귀신 핫플, 이선균 집 썰 2)

 

 

 

 

 

 

 

집에 혼자 있는데 갑자기 들리는 피아노 소리....ㄷㄷㄷㄷㄷㄷㄷ

 

 

 

 

 

 

 

애써 부정하던 이선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 무서워졌다가 빵 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귀 뀌는 귀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귀 아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