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이병헌 감독과 정세랑 작가가 극 중 이름을 짓는 법

by 최고비싼놈 2023. 4. 23.
728x90
반응형

이병헌 감독의 작품에는 극 중 이름이 많이 겹치는데

환동

 

 

 

 

 

 

 

범수

 

 

 

 

 

 

 

 

멜로가 체질

 

 

 

 

 

 

 

 

 

다들 친구 이름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근황(?)도 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세랑 작가는,

 

 

 

안은영은 회사 동료 이름

 

 

 

 

 

 

 

 

 

 

 

 

 

그럼 악당이름은 어디서 찾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팸 메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