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샤이니 태민이 멤버 형들이랑 다시 하고 싶은 것

by 최고비싼놈 2023. 4. 25.
728x90
반응형

Q. 샤이니 형들이랑 같이 하고 싶은 거 있어요?

 

뭐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 생활을 다시 해보고 싶다는 태민

헐 근데 재밌겠다

 

 

 

 

 

 

 

 

독방 없이 같이 살았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더 그런 생각 했을 듯

근데 기범이 괜찮을까? 일단 진행 시켜

 

 

 

 

 

 

 

숙소 생활만의 재미가 있지

그러니까 자컨 제발요 

활동기 한 달만 아니 비활동기 일주일만

아니 3박 4일만 같이 살아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 생활 다시 하면 숙소에서도 침대 셀카 찍어주고

멤버들이랑도 같이 찍어주기 ㅎㅎ

일단 이번에 자컨으로 찍어줘 한 방에 이층 침대롴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