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대호 아나운서의 집

by 최고비싼놈 2023. 4. 25.
728x90
반응형

 

 

 

자취 생활한 지 20년이 된 김대호 아나운서

 

 

 

 

 

 

 

 

 

전월세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내 집 장만을 하심

 

 

 

 

 

 

 

단독 주택에 살고 싶었다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집

 

 

 

 

 

 

 

 

 

 

 

 

 

인왕산 아래

 

 

 

 

 

 

 

 

 

 

 

거실에 비바리움

 

 

 

 

 

 

 

 

 

저 만화책 많이 꽂혀있는 책장이 

 

 

 

 

 

 

 

 

 

이렇게 문으로 되어있어서 열림

 

 

 

 

 

 

 

 

 

주방 옆 문을 열먼

 

 

 

 

 

 

 

세탁기가 있는 세탁실

뒤 쪽이 암반이라고..

 

 

 

 

 

 

 

 

 

문을 열고 나가면 작은 앞마당이 있고

 

 

 

 

 

 

 

 

계단 위로 올라가면 지붕 위 공간이 있어서

 

 

 

 

 

 

 

 

빨래 널고 

지붕 위에 앉고 눕기도 함 ㅋ

 

 

 

 

 

 

 

 

 

텃밭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숙집ㅋㅋㅋㅋㅋ

좀 그런 분위기가 나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김대'호'장마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수 만들어 완성했다고 함 

 

 

 

 

 

 

 

 

 

 

 

집에 딱 들어오는 순간 운명임을 직감

 

 

 

 

 

 

 

 

퇴직금을 정산했다는데

퇴직한 건 아니고

프리선언한 거 아니고

계속 회사 다님

 

퇴직금을 당겨 쓴 거임

 

 

 

 

 

 

 

부모님과 외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어렵게 장만한 내 집

 

 

 

 

 

 

 

외할머니돈 빌렸다고 자꾸 불효자라 그래섴ㅋㅋㅋㅋㅋ

이자까지 쳐서 잘 갚고 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나혼산 다운 분이 나온 듯

막 본인 집자랑 하고 이런게 아니라,

자기 색깔도 있고 인생을 즐기면서 멋지게 사는 분 같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