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블랙핑크 지수가 영어를 대하는 법

by 최고비싼놈 2023. 4. 25.
728x90
반응형

당연히 잘 할 거라는 대답 생각했는데

단호하게 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잘 안 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도 굳이?

영어 잘하는 멤버들 있는데? 나 빼고 다 잘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이런 솔직 당당한 점이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의 해외에서 살아남는 법 세 가지

 

 

1. 굿

2. 박수

3. 펄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수 리액션 다 있네

역시 해외 공연 많이 다닌 짬바 

 

 

 

 

 

 

 

 

디스, 디스, 디스 하고 따봉 날려줌

 

 

 

 

 

 

 

 

뻔뻔한 게 아니라 맞잖앜ㅋㅋㅋㅋㅋㅋㅋ

의사소통만 되면 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는 자신감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