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NCT 마크 더블유 코리아 폴로 랄프 로렌 화보

by 최고비싼놈 2023. 4. 26.
728x90
반응형

엔시티 마크 더블유코리아 화보 떠서 가져와봄

 

 

 

 

 

 

 

 

 

네일 예쁘다

그윽한 분위기에 젖은 머리ㅜㅜ

금장발 최고야

 

 

 

 

 

 

 

 

첫 더블유 화보라는데

첫만남부터 이렇게 레전드 사진들을 주시다니

 

 

 

 

 

 

 

 

인터뷰 읽어봤는데 내용도 좋아서 일부분 가져와봤어

 

 

Q : 혹시 투어를 하면서

개인적으로 새로운 발견이나 시도를 한 것도 있어요?

 

A : NCT 127 투어 때인데요,

노트북이나 마이크 같은 제 음악 장비를 다 챙겨 다닌 적이 있어요.

여유 시간이 많이 없을 거라 짐작은 했지만,

작업할 거리가 떠오르는데 장비가 곁에 있는 것과 없는 것은 다르잖아요.

신기하게도 투어 도중 숙소에서 뭔가를 꽤 했어요. 그런 적이 처음이에요.

 

 

 

 

 

 

 

 

Q : 내가 나를 아껴주려면, 우선 나에 대해 잘 알아야 하잖아요.

음악 외에는 글쓰기를 좋아하는군요.

그리고 본인이 생각해도 마음에 드는 자기 기질이 있다면 뭐예요?

 

A : 음… 그래도 저는 나쁜 인간은 아닌 것 같습니다(웃음).

누구나 태생적으로 가지고 있는 그 사람의 ‘코어’가 있잖아요.

아직까지 제 코어에는 ‘좋은 사람’이라는 점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여겨요.

또 하나는 요즘 들어 느끼는 점인데요.

 

저는 ‘할 수 있다’라고 믿으면 해낼 수 있는 사람 같아요.

뭔가를 처음 할 때는 어려워하고 센스 있게 금방 해내는 스타일은 못 돼요.

그런데 ‘해야겠다’라고 마음먹으면 그게 무엇이든 결국에는 해냈어요.

그러려면 시간이 걸려도 끝까지 가겠다는 끈기가 필요한데, 저는 그게 있어요.

끈기 이전에 필요한 건 일단 하겠다고 마음을 먹는 일이죠.

 

 

 

 

 

 

 

Q : 마음먹으면 해낼 수 있는 사람.

아직 스스로 아이 같다고 느끼지만,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줄 아는 마크가 그렇게 말할 때는 진실로 들리는데요?

NCT의 일원으로서 마크는 이제 어떤 마음을 먹고 있나요?

 

A : NCT 127이든 NCT 드림이든,

우리 모두 아티스트로 활동한 연차가 꽤 쌓였어요.

저는 지금부터 더 잘하는 게 중요하다고 봐요.

결국엔 음악이 중요하죠.

음악으로 우리의 자리를 더욱 탄탄하게 잡고

증명해야 한다는 다짐을 합니다.

 

제 개인적인 목표가 있다면, 더 크게 놀고 싶어요.

예를 들어 더 큰 규모로, 더 많은 관중과 소통하고 싶은 거죠.

이것 역시 팀원으로서의 목표이기도 하겠네요.

 

결론은 이겁니다.

우리는 그 어떤 8년 차 그룹보다 더 열심히 할 거예요.

 

 

 

 

 

 

 

 

인터뷰 읽으니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달려가는 마크가 또 대견하다ㅜㅜ

화보도 잘 찍고 인터뷰도 잘 하고 ..

마크가 원하는 것들 다 이루면 좋겠어! 응원할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