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비슷한 그림체로 비주얼 합 좋은 것 같은 음악중심 엠씨

by 최고비싼놈 2023. 4. 26.
728x90
반응형

김민주가 엠씨 하차하고

엔믹스 설윤이 새로 합류한 음중

 

그림체 개비슷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비슷해..

 

 

 

 

 

 

 

 

 

셋 다 초롱초롱 눈이 반짝반짝해

어디 애니 나올 것 같음 ㅋㅋㅋㅋ

 

 

 

 

 

 

각자 개인컷

 

 

 

정우

 

 

 

 

 

 

 

 

설윤

 

 

 

 

 

 

 

 

리노

 

 

 

 

 

 

 

 

 

김민주에 이어서 설윤 보니까

음중이 좋아하는 상을 알겠음 ㅋㅋㅋㅋㅋㅋ

 

아직 엠씨 조합명은 안 정해졌대 공모 받는중

케미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