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박시은이 진태현 혼낼 때

by 최고비싼놈 2023. 4. 26.
728x90
반응형

 

 

 

표정이 냉혈한이 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시은이 진태현에게 '옷방으로 와' 이러면

 

 

 

 

 

 

 

 

 

 

강아지들도 같이 간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혼내는 줄 알고 따라가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태현 혼날 때 옆에서 강아지들 저러고 앉아서

자발적으로(?) 같이 혼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쥐들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