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영화 드림 시사회

by 최고비싼놈 2023. 4. 26.
728x90
반응형

 

 

 

영화 <드림>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 그린 영화

 

 

 

 

 

 

 

 

시사회에 온 스타들

 

 

방탄소년단 뷔, 정국

 

정국은 헤어스타일 바꾸니까

진짜 그 이번에 심형탁이랑 결혼하는 분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소희

 

 

 

 

 

 

 

 

 

 

김수현

 

아이유랑 프로듀사 인연으로 온 듯

 

 

 

 

 

 

 

 

 

 

김우빈

 

이병헌감독님의 전작 스물같이 했지 

 

 

 

 

 

 

 

 

박형식

 

 

 

 

 

 

 

최우식

 

 

우가팸이라서 온 듯

 

 

 

 

 

 

 

 

 

조나단

 

 

어?! 근데 저 손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이하늬가 한 거 아님?ㅋㅋㅋㅋㅋㅋ 꺠알 본인 영화 홍보?

 

 

 

 

 

 

 

 

 

유인나

 

아이유인나

 

 

 

 

 

 

 

 

 

god 박준형 손호영

 

 

아이유가 어릴 때 팬이라고 했는데

아이유 영화 응원하러도 오고.. 

부럽다 ㅠㅠ 

 

 

 

 

 

 

 

천우희

 

이병헌 감독이랑 같이 멜로가체질 했었지 ㅋ 

 

 

 

 

 

 

 

 

 

류승룡

 

극한직업ㅋㅋㅋㅋㅋㅋㅋ

 

 

 

 

 

 

 

 

 

염정아

 

 

 

 

 

 

 

 

김혜윤

 

 

 

 

 

 

 

 

강한나 

아이유랑 친해서 온 듯

 

 

 

 

 

 

 

 

 

이준영

 

 

 

 

 

 

 

 

 

 

 

 

 

 

 

 

황찬성

 

 

 

 

 

 

 

 

장성철 대표님

 

 

 

 

 

 

 

 

 

김광규

 

 

 

 

 

 

 

 

유병재

 

 

 

 

 

 

 

아이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