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숙소 룸메 조합 같은 제로베이스원(ZB1) 단체 폴라로이드

by 최고비싼놈 2023. 4. 27.
728x90
반응형

단체 폴라로이드랑 유닛 폴라로이드 떴는데

아마 유닛은 룸메끼리 찍은 것 같음

 

 

 

 

 

 

 

매튜, 지웅, 하오가 코골이즈라...ㅋㅋㅋㅋㅋㅋ

 

 

 

 

 

 

한빈, 리키, 유진

여기가 제일 조용할 듯 ㅋㅋㅋㅋ

 

 

 

 

 

 

 

태래, 규빈, 건욱

이 방 개시끄러울 것 같애 ㅋㅋㅋㅋㅋㅋ

 

 

 

 

 

 

 

+손편지 추가

 

 

김지웅

 

 

 

 

 

 

 

장하오

 

 

 

 

 

 

 

성한빈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아무도 제베원이라고 안 줄이는 거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앨범 기대중..! 준비 ㅎㅇ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