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아이들 오리지널 시리즈 'i feel' 캐스팅 보드 & 캐릭터 소개

by 최고비싼놈 2023. 4. 27.
728x90
반응형

컴백 예정인 아이들 신곡 제목은 '퀸카'(Queencard)

하이틴이랑 OTT 컨셉임

 

아 캐릭터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는 곯고 있는 SNS 스타라니

 

 

 

 

 

 

 

 

민니

 

 

외로운 고독을 이기기 위함이었을지도.

나 벌써 과몰입 완

 

 

 

 

 

 

 

소연

 

 

소연이가 이런 캐릭터를..?!?!!?!!?

현실과 다른 캐릭터 연기 어떻게 할지 궁금

 

 

 

 

 

 

 

우기

 

 

 

아 머리 귀여웤ㅋㅋㅋㅋㅋ

무장해제 시키는 유일한 베프가 슈화래

이 관계성 뭐냐고 궁금해 ㅋㅋㅋㅋ

 

 

 

 

 

 

 

슈화

 

 

 

우기랑 베프라서 그런가 머리가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자세한 건 만나서 얘기하자! ㄱㅇㅇ

 

 

 

 

 

 

 

 

 

하이틴 영화 하나 뚝딱 본 것 같음

진짜 신박한 컨셉과 기획이다 영화로 내줘 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대존잼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