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핫걸들 그 자체 같은 에스파 'MY WORLD' 컨셉 포토

by 최고비싼놈 2023. 4. 28.
728x90
반응형

너무 아름다워.....

 

 

 

 

 

 

 

지젤

 

 

 

센 컨셉 ㄹㅇ 잘 어울려

힙한 컨셉 찰떡ㅋㅋㅋㅋ

 

 

 

 

 

 

 

카리나

 

 

 

털소파?에 앉아있는 사진 미쳤어

기립박수 치고 간다

 

 

 

 

 

 

 

닝닝

 

 

 

컨셉들 다 착붙으로 소화해

멋있는 거 귀여운 거 다 함 ㅠㅠㅠ

 

 

 

 

 

 

 

 

 

윈터 흑단발 ㅠㅠㅠㅠㅠ

머리도 머린데 눈빛 개쩔어

 

 

 

 

 

 

 

 

 

 

아 진짜 핫걸들

약간 홍콩 느낌 나는 것 같기도 ㅋㅋㅋㅋ

광야 벗어난 것만으로도 너무 좋은데

이번 컨셉 넘 흥미롭고 다 잘 어울려

핫걸들 사랑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