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한달 전에 타이틀 노래 제목 스포 했었던 아이들

by 최고비싼놈 2023. 4. 28.
728x90
반응형

다음 앨범 스포 해달라니까

 

 

 

 

 

 

 

너도 나도 ㅋㅋㅋㅋㅋ 이게 스포라고 말함

 

 

 

 

 

 

회사에선 난리날만한 스포라고

 

 

 

 

 

 

 

ㅋㅋㅋㅋㅋㅋ 이게 어떻게 제목

 

 

 

 

 

 

혼자 이해 못한 슈화 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싸우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훈한(?) 마무리

이때 팬들 다 ???? 상태였는데 

 

 

 

 

 

 

ㅋㅋㅋㅋㅋ 이 스포였던 이유 : 노래 제목이 '퀸카 (Queencard)'

퀸카 초성 'ㅋㅋ' 그래서 다섯글자로 'ㅋㅋㅋㅋㅋ' 였음

 

멜뮤에서 말한 ㅂㅇㅅㄹㅇ 은 뭘까

아 궁금해

 

 

 

 

 

 

아이들 5월 15일 컴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