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유인나와 13년째 같이 일하는 매니저의 티키타카

by 최고비싼놈 2023. 4. 28.
728x90
반응형

유인나와 유인나의 매니저는 13년째 일하는 사이

 

 

 

유인나가 차에 타자마자 장난 시동 거는 매니저 ㅋ

 

 

 

 

 

 

 

 

 

 

 

 

 

 

 

 

 

 

ㅋㅋㅋㅋㅋ둘이 티키타카 장난 아님ㅋㅋㅋ

 

 

 

 

 

 

 

 

 

네비 목소리가 유인나 목소리

 

평소에는 꺼놓는데 유인나 탈 때

일부러 놀리려고 켠다고 함ㅋㅋㅋㅋ

 

 

 

 

 

 

 

 

 

 

 

아뇨~

얘가 누나랑 대화하는데 방해하잖아욧!

 

 

 

 

 

 

 

 

 

니 들으라고 다정한 거 아니거든?

 

 

 

 

 

 

 

 

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가 네비 절대 안 끔ㅋㅋㅋㅋ

 

 

 

 

 

 

 

 

 

 

 

 

애기보러 매니저 집에 놀러 감

 

 

 

 

 

 

 

매니저 부인도 유인나 오니까 엄청 좋아함

 

 

 

 

 

 

아기랑 놀아줌

 

 

 

 

 

 

 

매니저네 부부 결혼식 영상을 보기로 함

 

 

 

 

 

 

 

결혼식 날짜 잡아놓고 유인나에게 통보했다고 ㅋㅋ

 

 

 

 

 

 

 

 

 

잘 보다가

 

 

 

 

 

 

 

갑자기 진절머리

 

 

 

 

 

그 이유는,

 

 

 

둘이 뽀뽀하는 장면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매니저 아내분도 질색팔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반찬 해놓은 매니저 아내

 

 

 

 

 

 

 

남편이 장난 시동걸면

 

 

 

 

 

 

 

 

인나가 엑셀 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티키타카 너무 잘 맞음ㅋ

 

 

 

 

 

 

 

 

 

 

 

 

 

 

자꾸 아내가 자기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함ㅋㅋㅋ

 

 

 

 

 

 

매일 차로 데려다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 다 아무말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아기땜에 아무말 못하겠다고요 ㅠ

 

 

 

 

 

 

 

 

인나가 먼저 밥 다 먹고 애기 봐줘서

맘 놓고 아내랑 매니저도 식사를 함

 

 

 

 

 

 

밥 다 먹고 둘이 아이스크림 먹고 있음 ㅋㅋ

 

 

 

 

 

 

 

 

 

두 시간 정도 걸려요 제가 봤을 때 저 스피드면~

 

끝까지 깐족대면서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서로 친남매 바이브라고 했는데 찐이었음..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