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준호의 조랑이 김지민을 위한 런던빵 오픈런

by 최고비싼놈 2023. 2. 17.
728x90
반응형

 

 

 

 

신동엽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수종 되기 프로젝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저건 넘 했다

긴 머리 잘랐는데 못 알아보다니..ㅠㅠ

 

 

 

 

이 날 영하 15도......

 

 

 

 

 

 

 

 

야돔 빨래집게 등장

 

가게 앞 도착했는데

 

 

 

 

먼저 온 사람들이 있음 ...ㄷㄷ

 

 

먼저 온 사람들이랑 커피 한 잔

 

 

 

 

 

추위 탈출 체조도 하고 ㅋㅋ

 

 

 

 

 

우당탕탕 베이글 전달 성공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