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보름이 회식 때 추성훈을 피하는 이유

by 최고비싼놈 2023. 2. 18.
728x90
반응형

 

 

 

(소속사 '연예인' 김동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 낀 추성훈 입장!

 

 

 

근데 추성훈 옆에 아무도 안 앉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익기 전에 다 먹어서 ㅋㅋㅋㅋㅋ

 

 

 

 

 

 

식당에서 선글라스를 안 벗는 추성훈ㅋㅋ

 

 

그래서 고기가 다 익은 줄 알고 먹는거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라스로 술을 마시던 추성훈

 

 

 

김보름에게는 술을,

본인에게는 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