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북한 여자들이 뽑은 남한 외모 1등 연예인

by 최고비싼놈 2023. 2. 18.
728x90
반응형

경규옹 ㅋㅋㅋㅋㅋㅋ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인기 투표를 했는데

경규옹이 1등 함

 

이유는...

 

 

 

북한의 전형적인 당간부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한 간부처럼 생겨서

대표 미남인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 듣고 보니까 당간부상이 있는 거 같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