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더 글로리 캐스팅되고 울었다는 김히어라

by 최고비싼놈 2023. 2. 22.
728x90
반응형

더 글로리 캐스팅되고 울었다는 김히어라

"난 너한테 한 짓 다 회개하고 구원받았어"

 

 

더 글로리 '을사오적' 중 한 명인 '이사라'

본체 김히어라 배우

 

이번에 화보 찍었는데 공개됐음

 

 

짧은 숏컷으로 헤어 변신했는데

넘나 잘 어울려

저렇게 짧은 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넘나 부러움 ㅠ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더 글로리' 이사라 캐릭터에 대해 언급함

 

오디션 때 역할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그냥 열심히만 했다. 두 번째 부르셨을 때 마침 취미로 그린 그림이 있어 보여주게 됐다. 그렇게 퇴장했는데, 그날 바로 대본을 퀵으로 받았다. 너무 행복해서 펑펑 울었다고 했다.

 

대본 받고 펑펑 울었대 ㅠㅠ

 

 

이어 그는 안길호 감독, 김은숙 작가의 독려에 큰 힘을 얻었다며 캐스팅되고 작가님이 내가 생각한 사라의 눈이라고 말씀해주셨다. 감독님 역시 그냥 너대로. 하고싶은거 다 하면 된다고 믿어주셔서 내 안에 가득했던 물음표가 정리됐다. 덕분에 꾸밈없이 신나게 사라가 됐다. 나는 운이 좋은 배우인 것 같다고 했다.

 

사람들이 드라마 보면서 사라 눈빛이 진짜 약 한 것 같다고 그랬는데

김은숙 작가님이 미리 알아보심 ㅋㅋㅋㅋ

'내가 생각한 사라의 눈'ㅋㅋㅋㅋ

 

김히어라는 사극도 해보고 싶고, 한국적인 캐릭터도 해보고 싶다. 지금의 나를 조금 더 즐기고 싶다. 조연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다양한 것을 다 해보고 싶다. 오랫동안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사극도 해보고 싶다는 김히어라 배우

사극도 잘 어울릴 거 같아

그...악녀...질투심 강한 후궁 뭐 이런 역할 ㅋㅋ

이번에 공개된 시즌2 스틸컷에서

체포되는 것 같은 사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