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학창 시절에 이미 완성형 얼굴이었던 배우

by 최고비싼놈 2023. 2. 23.
728x90
반응형

학창 시절에 이미 완성형 얼굴이었던 배우

현봉식

 

 

김구라가 이게 다 동일인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 초등학교 때 라니까

술렁술렁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영준 : 열여덟부터구나~

 

 

초딩 때 사진이랑 대학생때 사진이랑 바꿔도 감쪽같음ㅋㅋㅋㅋ

 

 

고등학교 때 운동을 하다 그만두고

결석일수가 많아서 복학은 안되고 복학을 했었는데,

 

 

학교에 이번 복학생 나이가 24살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저렇게 빵 터진거 처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현봉식 배우 84년생.

라스에서 안영미보다 한 살 어림ㅋㅋㅋㅋ

 

 

수리남에서 유연석과 친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