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신생아 아들 바라보는 허재와 성동일

by 최고비싼놈 2023. 2. 23.
728x90
반응형

신생아 아들 바라보는 허재와 성동일

 

 

모자 벗겨 모자 벗겨

모자 멋었네 우리 웅이?

 

 

신생아 아들 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 ㅠ

 

 

저렇게 작았던 신생아 아이가 어느새 훌쩍 커서

아빠 뒤를 잇는 농구선수가 됨 ㅋㅋㅋㅋㅋ

 

 

예뻐하는 게 너무 보인다 ㅋㅋㅋㅋㅋ

스윗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준은 2006년생이라서

화질이 허웅보다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 보다 조금 컸을 때,

아빠와 같이 예능 출연해서 '성선비'라는 별명도 얻은 성준ㅋㅋ

 

작년에 고1이었다는데,,올해 벌써 고2가 됨

(이 사진은 중3때 방송출연했을 때)

 

나도 우리 부모님이 나 어렸을 때,

어떻게 바라봤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런 영상이 있는 허웅이랑 성준이 부럽기도 하고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