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극비리에 내한한 킹 스미스 황제성

by 최고비싼놈 2023. 2. 24.
728x90
반응형

극비리에 내한한 킹 스미스 황제성

 

황제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개그맨 황제성이 

샘 스미스의  '언홀리(Unholy)' 뮤비 커버 영상을 올렸는데 

그걸 샘 스미스가 봤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샘 스미스가 황제성을 킹 스미스라고 부르면서 고맙다고 말함

(댓글들이 고소할 줄 알았는데 의외다라는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이번엔 화보까지 찍음ㅋㅋㅋㅋㅋ

 

 

황제성의 화보를 공개한 GQ코리아 측은

"코미디의 세계에 자신만의 커다란 성역을 구축한 황제성"이라면서 

 

"킹은 한국에서 '사탄 들린 줄 모르고 할머니가 귀하게 키운 손자' 

그리고 '사탄 들린 타코야키'라는 애칭을 얻으며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한국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로, 킴 페트라스와 함께한 'Unholy'로 

그래미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를 수상한 직후 

비밀스럽게 한국을 찾아 지큐와 만났다" 라고 함

 

 

아니...저...관계자분...?

관계자분도 넘 심취해 있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이면 관계자분들도 황제성 놀리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최근 각종 시상식에서 파격적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은 샘 스미스.

 

샘 스미스는 ‘논바이너리(남성과 여성을 구분하는 이분법적인 성별 구분에서 벗어난다는 의미)’를 선언, 패션에서도 남녀 경계선을 허문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

 

 

이러한 샘 스미스의 패션 철학(?)을 잘 담아냄ㅋㅋㅋㅋ

 

황제성은 미니스커트에 망사스타킹과 부츠를 매치하거나, 

기하학적 드레스를 입기도하고, 

반짝이는 점프슈트에 재킷을 걸치기도 함

 

 

근데 진짜 닮아서 킹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