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인물 퀴즈로 이서진 화나게 하는 나PD

by 최고비싼놈 2023. 2. 24.
728x90
반응형

인물 퀴즈로 이서진 화나게 하는 나PD

 

<출장십오야> '서진이네'편

 

퀴즈 시작하기 전,

사진이 잘 보이는지 확인 ㅋㅋ

 

 

잘 보이는 거 확인됨 ㅋㅋ

 

 

첫 번째 문제 가볍게 성공

 

 

한 바퀴 돌아서 유미, 서진 남았음

 

 

다들 착착 맞히니까 다급해진 나씨

 

 

문제는 원슈타인이었고,

당연히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 사진인 줄 알았다는 이서진

작가가 원슈타인이랑 닮았나??

 

 

는 헤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를 내가 어떻게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에겐 그저 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뭐요?????

 

 

83년도 작품......

 

 

이서진의 불행은 나영석의 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이름이 무민이라고 알려주자,

 

 

입도 없는데? 

이상한 거만 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 스미스라고 알려주자,

 

 

네네.....변할줄 몰랐죠 ㅠ 

 

 

박서준이 요즘 좀 달라졌다고 알려줌ㅋㅋㅋ

 

 

이젠 그냥 포기한 듯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맞히고 행복한 이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