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1박 2일 김종민 아침 미션 레전드

by 최고비싼놈 2023. 2. 25.
728x90
반응형

김종민 식권은 예능국장님이 갖고 계심

 

 

예능 국장 찾으러 감

헤헤

 

 

근데 회의중 ㄷㄷㄷ

 

 

들어가기 무서움

 

 

죄송한데요...

 

 

식권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어 !ㅋㅋ

 

 

예능 국장님이 예능 재미있게 만든답시고

콘텐츠 본부장님한테 넘김ㅋㅋㅋㅋㅋㅋ

 

 

결국 콘텐츠 본부장 찾으러 나가면서

안 볼때 화냄ㅋㅋ

 

 

어쨌든 콘텐츠 본부장님 찾으러 감

 

 

콘텐츠 본부장님 어디계세요?

 

 

네??????????????

 

 

KBS 사장님??

 

 

멘붕

 

 

스탭도 멘붕

 

 

미션이 9시 30분까지인데...

회의가 9시 반 이후에 끝난다고.....

 

 

걍 굶을까 고민중

 

 

회의실 안에선 모든 임원들이 모여서 회의중 ㄷㄷ

 

 

결국 들어가기로 결정

똑똑

 

 

직원 : 지금 회의중인데요...

 

 

김종민 : 식권 좀...

 

 

일단 들어가기로 하는데 숨 막힌다...

 

 

임원들 다 쳐다봄ㅋ

 

 

사장님은 지금 상황이 어이없음ㅋㅋㅋ

 

 

ㄷㄷㄷㄷㄷㄷㄷㄷ

 

 

드디어 콘텐츠 본부장님으로부터 식원을 받음

 

 

지금 1박 2일 녹화중이예요?

 

 

나가면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를 연발하며

몇 번씩 인사를 하면서 나옴ㅋ

 

 

나오자마자 엘리베이터까지 뛰어가서

급 노화

 

 

근데 미션시간 1분 늦어서 밥 못 먹음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