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팜유즈에 정말 진심인 것 같은 이장우

by 최고비싼놈 2023. 2. 28.
728x90
반응형

팜유즈에 정말 진심인 것 같은 이장우

 

이장우가 달랏에서 먹었던 음식을 재현해 먹어서 신난 팜유즈

 

 

먹다가 전현무한테 영통 걸어서 음식 자랑하고

서로에게 하트를 날리고 끊음

 

 

갑자기 울컥했다는 이장우

 

 

영상 보면서 그때 그 분위기를 느끼니 더 외로워짐ㅋㅋㅋ

 

 

눈물 글썽이는 이장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하게 아련한 이장우

진짜 누가 보면 영영 못 보는 사람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혼자 먹으니까 그 맛이 안난다고..

 

 

달랏에서 먹었던 케이크도 재현해서 먹는 이장우

 

 

그래~ 이 맛이야

 

 

그러다가 또 울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하면 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해질 일인가 싶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에 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편지도 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어디 해외라도 간 것도 아니고

이장우 자기 집에서 저렇게 울컥해하는게 넘 웃김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