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학연 회유 실패한 슈카 feat. 어떰이

by 최고비싼놈 2023. 3. 1.
728x90
반응형

학연 회유 실패한 슈카 feat. 어떰이

 

아는형님 올드하다고 디스한 슈카

 

 

과거 개인방송에서 슈카가

"강호동 선생님, 서장훈 선생님 등 40~50대 있잖아요

20대 입장에서, 감정이입을 해서 보자면

봉숭아학당 하고 비슷하죠" 라고 함 ㅋ

 

 

발끈한 아형멤버들ㅋ

 

 

슈카카 수습해보는데 잘 되질 않고...

 

 

학연지연에 기대해 보는 슈카

 

 

오~ 연대 나왔어?

 

 

그러나 대학원 안 나온 서장훈은 짤 없음ㅋㅋㅋㅋ

 

 

이 와중에 강호동

 

 

어떰이.....라고 해서 어떠냐고 묻는건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