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당장 폴더폰 쥐어주고 싶은 Y2K 핫걸들

by 최고비싼놈 2024. 8. 2.
728x90
반응형

당장 폴더폰 쥐어주고 싶은 Y2K 핫걸들

 

Y2K 세대가 아니어도 Y2K가 퍼컬인 수준으로 잘 소화하는 여돌들 보면

괜히 그 시대에 대한 향수 같은 게 생김ㅠㅋㅋㅋㅋㅋ

 

 

 

나띠

일단 Y2K 하면 이효리 다음으로 떠오르는 게 맞는 괴물같은 소화력을 가졌음

 

 

 

 

 

 

최예나

아니 내 오리 어디갔어요...

오리 가고 Y2K 핫걸이 왔네

근데 최예나 평소 말투 생각하면 또 마냥 귀여움ㅋㅋㅋ

 

 

 

 

 

 

닝닝

얘들아 외쳐

240522 강남대 닝닝은 진짜야...

솔직히 이렇게 잘 소화할 줄 몰랐음

 

 

 

 

 

 

유나

잇지도 대놓고 Y2K 컨셉 한 번 들고 와주면 좋겠다고

근데 유나는 좀 덜 무대의상 같은 은은한 Y2K가 찰떡인 듯

 

 

 

 

 

 

민니

볼드한 앞머리에 캡모자, 손잡이 만한 링귀걸이

이게 내가 생각하는 Y2K의 정석인데 민니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잖아 그거....

 

 

 

근데 이중에 폴더폰 쓰던 시절에는 태어나지도 않은 친구들이 있으려나?

에이 뭐 어떰 잘 어울리면 장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