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한국인들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대한외국인들 (완)

by 최고비싼놈 2023. 3. 24.
728x90
반응형

마지막편

 

 

방송국에 간 집자식들

 

 

 

갑분 역할극 스타트!

신입 카메론

 

 

 

 

 

작가 크리스티안

 

 

 

 

 

 

팀장 니디

 

 

 

 

 

 

 

 

 

 

 

 

 

표정 꾸질꾸질 오늘도 일하기 싫은 막내 카메론 

구내식당에 밥을 먹으러 가게 되는데,,,

 

 

 

 

 

어떻게 아는거야?ㅋㅋㅋㅋㅋ

 

 

 

 

 

투덜투덜 건방진 막내

 
 
 
 

 

 

하,,, 이놈 또 시작이네

 
 
 
 

 

아 ㅡㅡ 커피 주문 시키는게 ㄹㅇ 꼰대 아니냐구여

 

 

 

 

 

 

 

 

 

난리난 선배들 주문

 

 

 

 

 

 

법카나 주쇼

 

 

 

 

 

 

커피셔틀 시켰자나 ㅡㅡ 이해좀

 
 
 
 
 

 

 

 

 

굿

 

 

 

 

 

 

 

 

 

 

 

 

 

니들이 심부름 보냈자나 ㅡㅡ

 
 
 

 

 

 

일본으로 돌아가서 하차하게 된 오오기 (ㅜㅜㅜㅜㅜ) 

대책 회의에 들어가게 되는데,…

 

 

 

 

발표자 : 카메론

 

 

 

 

카메론: 우리 사랑했던,,, 오오기,,,

 
 
 
 

 

 

오바 ㄴㄴ 

 

 

 

 

 

 

? 짤 불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어디까지 아는거냐

 
 
 
 

 

 

아무일 없었단 듯 새침한 카메론. 

제법 돌+I야.

 

 

 

 

 

 

 

깨알 snl 주현영기자까지~ 

파민 과다 상태가 분명함

 

 

 

 

 

 

빙의

 

 

 

 

 

 

 

 

 

결과는???

 

 

 

 

 

 

 

응. 몰라. 엄정화의 몰라 

 

 

 

 

 

아니 저걸 또 어떻게 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은 흘러흘러

발표가 다 끝나고...

 

 

 

 

 

 

 

회의가 길어지자 심술이 나는 막내

 
 
 
 

 

 

 

 

카메론 결국 본인 음료 안 치우고 그냥 감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