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숙이 본 제일 슬픈 사연

by 최고비싼놈 2023. 4. 28.
728x90
반응형

 

 

어떤 사연자가 이사를 가야해서 

풍수지리 같은걸 봤는데.....

 

 

 

 

 

 

 

 

 

 

 

 

 

 

 

 

 

 

 

 

 

동서남북 아무 데도 가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서남북 다 안되면 어디로 가 ㅠㅋㅋㅋ

 

 

 

 

 

 

 

 

 

 

 

다들 순간 정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이 악귀를 물리친다고 하니까 팥빙수 어때??

 

 

 

 

 

 

 

 

 

 

 

 

 

 

 

 

 

든든하게 먹고 내 맘대로 해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고 보니 맞말

엄마 말은 안 들으면서

남의 말은 왜 듣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도 마음도 약해져서 그런거니까

그럴 땐 뭐든 배부르게 먹으라는 먹교수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