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40살 넘은 사람은 아무도 몰라요 feat.뉴진스

by 최고비싼놈 2024. 4. 17.
728x90
반응형

40살 넘은 사람은 아무도 몰라요 feat.뉴진스

놀토에서 진행된 안면인식퀴즈

 

 

 

 

이런 식으로 이름 맞히면 되는 게임

 

 

 

 

 

이번 안면인식퀴즈의 주인공은 뉴진스

 

 

 

 

모두가 절망적인 가운데

 

 

 

 

 

 

 

키는 바로 정답 맞히고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야 개성 있다 하고 자세히 보면 다 다르게 생겼지만 

뉴진스 처음 나왔을 땐 다 똑같다고 했었음 ㅋㅋㅋㅋㅋ 이미지가 비슷해서 

특히 아이돌 관심 없는 사람들은 오죽할까

 

 

 

 

 

급기야 빽가가 하는 말

40살 넘은 사람은 아무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